CEO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WIZ 그룹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와 환영의 말씀을 드립니다.

 

WIZ 그룹은 금융기기 판매, MRO(Maintenance, Repair and Operation) 쇼핑몰 및 구매 대행, 차량 정비, 차량 부품 판매, 차량 특장 제조, 중고차 판매, 차량 렌트 및 리스, 전문 인력 공급, 영어 교육, 영어 도서관 운영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비즈니스 그룹입니다.

WIZ 그룹의 브랜드 “WIZ”는 전문가답게(Wizard), 지혜롭게(Wisdom), 더불어 함께(With) 등의 의미를 함축하고 있습니다.  WIZ 그룹의 모든 계열사들은 (1) 모든 고객들에게 최고의 행복을 주는 각 사업 분야 최고의 전문가가 되도록, (2) 지혜롭게 생각하고 행동하며 정도의 사업 전략을 추구하도록, (3) 모든 이해당사자들과 공유가치를 창출함으로써 더불어 함께 성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WIZ 그룹은 고객중심경영(Customer Centric Management), 정도경영(Integrity Management), 나눔경영(Sharing Management)이라는 핵심가치(Core Values)를 추구하면서, 대한민국의 Green 운동을 선도하는 비즈니스 그룹으로서 사회 공헌 활동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습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원과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WIZ 그룹

CEO  韓 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