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열사소개

(주)WIZ에듀케이션

최고관리자 0 2,202 2015.02.17 17:49

세상을 바꾸는 기업을 목표로 하는 ㈜ WIZ 에듀케이션은, 국내 및 국외 유명 교육기관과의 업무 제휴 또는 독자적 연구/개발을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경쟁력 있는 나라로 만들 창조적이고 따뜻한 품성의 글로벌 마인드를 가진 인재들을 길러내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 WIZ 에듀케이션은 ㈜ 코리아폴리스쿨과 업무 제휴하여 평촌 지역에서 폴리어학원을 통한 영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도 합니다.

 

㈜ 코리아폴리스쿨의 폴리어학원은 대한민국 상위 1% 대상의 귀국학생 전문 영어교육기관으로서 1999년에 개원하여, 현재 전국 40여 캠퍼스에 2만여 학생이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 코리아폴리스쿨의 폴리어학원은 유초등 영어교육과정의 우수한 경쟁력을 밑바탕으로 한국교육산업대상을 2004년부터 8년간 연속 수상하였으며, 국내 최고권위의 IET, IEWC 영어경시대회에서 7년 연속 우수기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국내 뿐만 아니라  2012년 베트남 호치민 교육청으로부터 유아영어교육프로그램 공급을 공식 인가 받아 2013년에는 호치민교육청 우수학원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전문가답게, “지혜롭게”, “더불어 함께라는 경영방침에 따라 ㈜ WIZ 에듀케이션은 연구/개발에 배전의 노력을 기울이고 업무 제휴 교육기관을 확대해 나가면서, 영어뿐만 아니라 국어, 수학, 과학 등 여러 교육 분야에서 최고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