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사소개

(주)일우에이젠시

권오경 0 1,234 2015.02.23 10:52
(주)일우에이젠시는 1988년 (주)일양익스프레스의 특수사업부로 시작하여 1993년 5월 월드콤트란스라는 독립법인으로 전환한 뒤, 1994년 5월 현재의 회사명인 일우에이젠시로 본격 출범하였습니다.

남미의 유수 선사인 Maruba와 CLAN S.A의 한국총대리점 계약을 체결한 일우에이젠시의 대리점 사업부는 북미 및 중남미 지역에서 탁월한 서비스로 비약적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Principle(선사)인 Maruba와  CLAN S.A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하여 남미 동안 항로 개척을 시작으로 남미서안과 중미서안, 그리고 북미서안 항로에까지 진출함으로써 양질의 서비스로 고객의 절대적인 신뢰하에 착실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와함께 일우에이젠시는 복합운송사업부를 두고 해상 및 항공을 통한 Door to Door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우에이젠시가 대리점 업무를 하고 있는 CLAN S.A는 2004년 현재 부산항과 아시아, 중남미 지역을 연결해주는 항로를 통해 주 1항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또한 Maruba s.c.a는 부산항과 아시아, 북미 및 남미지역을 연결하는 항로를 통해 주1항차 서비스를 부에노스아이레스항에 월 1항차를 기항한 이래로 한국시장에서 중남미 전문선사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