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사소개

(주)일양로지스

권오경 0 2,239 2015.02.23 09:41
(주)일양로지스는 지난 30여년간 DHL 경영경험을 토대로 해외 첨단 물류 기법을 도입, 차별화된 고품격 배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996년 2월, 미국 대사관으로부터 그 서비스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VISA 배달 서비스 공식 지정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국내 택배사업에 본격 진입하여, 2001년 5월 DHL의 한국총대리점이었던 일양익스프레스의 특송사업부에서 분리, 독립법인으로 새롭게 출발하였습니다.

1996년 사업 개시 이래 연평균 20~30% 이상의 높은 성장을 기록하고 있으며, 특히 국내 유수한 기업들의 호평과 성원에 힘입어 정규 이용고객 기업이 1만5,000여 업체에 달하고 있어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고품격 배송서비스 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국 80여개 사무소와 6개의 허브 물류센터를 운영중이며, 향후 1~2년내에 추가로 6개의 허브 물류센터를 건립하는 등 전국 규모의 방대한 물류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서울/수도권 당일배달 서비스 및 전국 익일배송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배송을 위하여 24시간 물류센터 운영시스템을 준비중입니다.

일양로지스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첨단 정밀 기계장비등 운송에 민감한 제품의 안전배송을 위하여 포장용기 및 완충제를 특수제작한 것은 물론 종합적인 특별관리 시스템을 보유하였으며, 또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배송사고에 대비하여 고가품 및 파손우려 품목에 대해서는 추가 비용없이 즉시 보험에 가입되어 사고시 전액 보상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