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사소개

(주)일양익스프레스

권오경 0 1,489 2015.02.23 09:31
(주)일양익스프레스는 포워딩업의 태동기인 1979년 설립되어 지속적인 신규서비스 개발과 시설투자로 국제화물 복합운송 서비스의 전문영역을 개척, 발전시켜왔습니다. 더불어 날로 다양해가는 고객의 니즈에 적극 부응하여 보다 차별화된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관련 항공사 및 선사와의 깊은 신뢰를 기반으로 고객이 원하면 언제, 어디서나 정시운송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이 요구할 경우 라인별 스케줄 및 화물 운송상황을 확인, 즉시 제공하고 있으며, 전세계 초우량 파트너들과의 긴밀한 유대관계를 바탕으로 고객 맞춤 서비스로 보다 큰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

21세기를 시작하고 있는 지금, 국제교역의 증대, 기업의 해외투자 확대와 함께 생산거점이 해외로 이전됨에 따라 기업의 국제화, 세계화가 급속히 이루어지면서 운송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니즈 또한 고도화, 다양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같은 변화의 흐름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일양익스프레스는 항공 수출입 화물운송 및 해상 수출입 화물운송에서 글로벌화된 최상의 포워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일양익스프레스는 전세계운송스케줄과 운임안내는 물론, 수출입 화물의 트레킹 및 트에싱, 육상 트럭킹 서비스, 화물 재고관리 및 보관업무를 신속하게 수행, 고객에게 신뢰받는 인터내셔널 프레이트 포워더로서 그 위상을 확실히 다져나가고 있습니다.

Comments